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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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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짱 프로젝트
작성자 : 서대문구생활체육협의회 2009-06-24
 

                   - 뒤팔과 등운동 -
 


덤벨운동으로서 뒤팔과 어깨, 등의 라인을 살려주는 운동이랍니다~

운동부위 :
뒤 팔과 어깨, 등

주의사항 :
천천히 진행하면서 호흡은 자연스럽고 규칙적이게~~
허리는 쭈욱~ 펴세요~
덤벨의 무게는 1~2kg이 적당해요~~

 

 

 

 

-어깨 스트레칭-


언제 어디서나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거죠~ 이 동작 열심히 하시면 어깨 결리는 거 예방할 수 있어요~
운동부위 :
어깨
주의사항 :
천천히 진행하면서 한 동작을 15초간 정지하고 호흡은 내쉬세요~
허리를 곧게 펴세요~~

 

- 엉덩이 운동 -

 


탄력있는 엉덩이가 가장 매력적이랍니다~ 음하하하~~
용대는 매일 침대에서 눈 뜨자마자 15개씩 한답니다~ 우하하하~

운동부위 :
엉덩이와 허리

주의사항 :
천천히 진행하면서 호흡은 자연스럽고 규칙적이게~~ ^^

 

 

 

- 배 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