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서대문구 체육회

체육회소개

home > 체육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서대문구체육회 회장 이동준

서대문구체육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서대문구체육회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서대문구는『아름다운 변화, 열린 구정, 행복도시 서대문』이라는 슬로건으로 안산을 가운데 두고 건천에서 사철 물줄기가 흐르는 홍제천이 있으며 통일로 관문인 무악재와 서대문형무소가 있는 독립문과 독립공원이 역사의 산 교육장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사학의 명문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그리고 명지대학 및 경기대학이 위치해있는 교육도시입니다.

저희 서대문구체육회는 스포츠“7330”슬로건 아래 ‘일주일에 세 번, 30분 운동’을 전개 체육 동호인 저변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구는 21개 종목별 연합회로 구성 해당지원/육성 프로그램을 토대로 313개 클럽 약12,000여명의 체육 동호인들이 활동 중에 있습니다. 또한 13명의 체육 전문지도자들이 관내 유치원, 학교, 복지관, 노인정 등 30여개소 일선기관에서 주민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동호인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상호 커뮤니티를 형성 지역발전과 삶의 질 향상에도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건강은 적절한 운동과 바른 식생활 고른 음식물 섭취 등과 건전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통한 질병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7330 실천 이야말로 건강과 질병예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생활체육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든지 실천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동안 서대문구체육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과 한결같이 체육을 사랑하시는 동호인 여러분들과 더불어 살기 좋은 서대문구를 이룩하기 위하여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체육을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우리 모두 체육을 통하여 서대문구민의 행복한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