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서대문구 체육회

체육회소개

home > 체육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서대문구체육회 회장 이동준

서대문구체육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서대문구체육회 회장 이동준입니다.

저희 서대문구체육회는 스포츠'7330'슬로건 아래 ‘일주일에 세 번, 30분 운동’을 전개 체육 동호인 저변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구는 29개 종목 단체로 구성되어 지원 및 육성 프로그램을 토대로 320개 클럽 약 15,924여 명의 체육 동호인들이 활동 중에 있습니다. 또한 15명의 생활체육지도자들이 관내 유치원, 학교, 복지관, 노인정 등 30여 개소 일선 기관에서 주민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하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비대면 수업을 통해 체육지도활동 및 프로그램 영상 등을 제공하며 꾸준히 서대문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최고의 예방은 운동입니다!
우리의 건강은 적절한 운동과 바른 식생활 고른 음식물 섭취 등과 건전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통한 질병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7330 실천 이야말로 건강과 질병예방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생활체육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든지 실천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동안 서대문구체육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과 한결같이 체육을 사랑하시는 동호인 여러분들과 더불어 살기 좋은 서대문구를 이룩하기 위하여 성실히 노력하겠습니다.

체육을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
우 리 모두 체육을 통하여 서대문구민의 행복한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